해외 패션사이트에서 인정받은 권지용-소희 패션! 안소희이야기

해외에서도 알아주는 원더걸스 소희와 빅뱅 권지용의 패션센스ㅋ

해외 유명 패션사이트 '스트리트피퍼'에 13일 업뎃 된 소희사진~!

 

뉴욕, 파리, 런던, 도쿄,서울 같은 주요 도시 스트리트 패션 사진이랑

해외 유명 디자이너 소식들 나오는 사이트인데

서울 대표로 소희가 나왔네요ㅎㅎ

미국에 있는 줄 알았는데 지금 서울에 있는건가?

 

저 사이트에서 소희를 찍은 건 아니구

'yourboyhood'라는 우리나라의 유명 스트리트 패션 전문 블로그에서 퍼간 사진임

우리나라 사진은 거의 대부분 저기서 퍼가더라구요-

그래도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인정받은 패션센스라는게 훈훈하네영ㅋ




홈페이지 대문에 나온 소희

밑에줄 맨 왼쪽~

이건 댓글들ㅎ

 

소희 기럭지야 뭐... 유명하니까 뭘 입어도 다 잘 어울려ㅋ


 

사실 울나라 연예인중에 소희가 처음으로 나온건 아니구요

작년 겨울에 빅뱅 지용이도 나왔었어요ㅎ

패션센스는 권지용도 절대 빠지지 않음!!


해외 패션사이트에서 인정받은 권지용-소희 패션!

 





패션리더 권지용ㅎㅎ



 









최근 2NE1 뮤비 메이킹 필름에서 권지용!

머리 많이 길었음ㄷㄷ





해외 패션사이트에서 인정받은 권지용-소희 패션!




퍼왔어요~^^

덧글

  • 간지간지 2009/05/15 16:38 # 삭제 답글

    패셔니스타 안소희ㅋㅋ이젠 세계로 쭉쭉~~~
  • rnjsdkstkf 2009/05/20 09:04 # 삭제 답글

    완소완소~~
댓글 입력 영역